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?
작성자 쏘팔업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3-01-04 14:18:17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97

(1) 아직 입금 전이시라면

→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> 주문내역 > 주문번호 클릭 > 주문 내역 하단에서 [(배송 전) 취소 신청] 버튼을 눌러 즉시 주문취소

(2) 주문 상태가 “입금 완료”인 경우

→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> 주문내역 > 주문번호 클릭 > 주문 내역 하단에서 [(배송 전) 취소 신청] 버튼을 눌러 주문 취소 신청, 담당자 확인 후 주문취소 처리

(3) 주문 상태가 “상품 준비 중”인 경우

→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> 주문내역 > 주문번호 클릭 > 주문 내역 하단에서 [주문 문의] 버튼을 눌러 취소 신청, 담당자 확인 후 주문취소 처리

(4) 주문 상태가 “배송 중”인 경우

→ 배송 받은 후 교환 및 반품 접수

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> 주문내역 > 주문번호 클릭 > 주문 내역 하단에서 [(배송 후) 교환/반품] 버튼을 눌러 신청, 담당자 확인 후 교환/반품 처리

(5) 주문 상태가 “배송 완료”인 경우

→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> 주문내역 > 주문번호 클릭 > 주문 내역 하단에서 [(배송 후) 교환/반품] 버튼을 눌러 신청, 담당자 확인 후 교환/반품 처리


2. 파워업몰 비회원 주문 또는 네이버페이 / 카카오페이로 결제한 경우 주문 취소 방법

→[로그인 버튼 클릭 > 비회원 주문 조회]를 통해 주문 내역을 조회하고, 교환/반품 신청


주문번호는 주문자 핸드폰번호로 발송된 카카오톡 메세지를 확인해주세요.


[주문취소 안내사항]

카드 결제의 경우, 결제 취소 접수 3~5일 뒤 카드사에서 일괄 취소 처리가 진행되며 해당 카드사를 통해 취소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무통장입금 및 계좌이체의 경우, 즉시 환불 및 취소 처리됩니다. (공휴일 제외)

처리 완료 여부는 주문 내역의 배송 상태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으며, 배송 상태가 주문취소 또는 반품 단계가 되면 모두 처리가 완료된 상태입니다.
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첨부파일1
첨부파일2
첨부파일3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